Guest Room 안내
Guest Room 현황
-
장소
01상록서재(남학생 생활관) 13층
-
실 수
02총 4실
- 1인실2실 (각 9평)
- 2인실2실 (각 18평)
-
시설
03- 1인실침실 1, 거실 1, 욕실 1
- 2인실침실 2, 거실 1, 욕실 1
-
사용 대상
- 우리 대학교를 방문하는 국내·외 외빈
- 우리 대학교의 교직원 및 강사 중 공무상 필요한 경우
- 기타 대학 운영상 총장 또는 생활관장이 인정하는 경우
-
사용료
- 1인실1박 22,000원, 월 330,000원
- 2인실1박 33,000원, 월 440,000원
- 입실 1일 전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 승인이 자동 취소됨
-
사용절차
- 별지 제1호 서식에 따른 Guest Room 사용신청서를 생활관 행정실로 제출하고 생활관장의 사용승인을 받아야 함
- 사용신청은 일, 월, 학기(1학기, 2학기), 방학(하계, 동계) 단위로 신청
-
사용기간
- 생활관장에게 승인받은 기간으로 하고, 장기사용자의 경우에도 1년을 초과하여 사용할 수 없음
- 사용기간이 만료된 사용자(장기사용자 등)는 사용기간 만료 7일 전까지 다시 사용신청서를 제출하고 생활관장의 사용승인을 받아야 함
-
퇴실
- 사용승인 기간이 만료되었을 때
- 이 규칙에서 정한 사용자 준수사항을 위반하였을 때
- 기타 관리상 긴급한 사정이 있어 퇴실을 요청할 때
-
사용자 준수사항
- 사용자는 시설물을 청결히 사용
- 사용자는 고의 또는 과실로 시설물에 손해를 입혔을 때는 이를 배상
- 학생들의 사생활에 해를 입히는 행동 금지
- 원칙적으로 입실시간은 14:00 이후부터 가능하며, 퇴실시간은 11:00까지
- 생활관 건물 내 안전상 출입이 통제된 구역은 생활관장의 허가 없이 임의 출입금지
관리계획
-
사용승인자
생활관장
-
관리책임자
생활관장
관리비 책임자의 임무
- 비품관리
- 입·퇴실 확인 및 출입 통제
- 사용료 수납
- 실내 청소 및 정리 정돈
- (시행일) 본 규칙은 2004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.
- (시행일) 본 규칙은 2009년 5월 1일부터 시행한다.
- (시행일) 본 규칙은 2014년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.
- (시행일) 본 규칙은 2017년 8월 1일부터 시행한다.
- (시행일) 본 규칙은 2022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.